세부 오슬롭 모알보알 투어 – 2023년 2월 2일
2023년 2월 2일 한 팀이 세부 오슬롭 모알보알 투어를 다녀오셨습니다.
세부 오슬롭 모알보알 투어는 오슬롭 고래상어와 모알보알의 거북이를 만나볼 수 있는 하루 일정의 투어상품으로 일행끼리만 차량을 탑승하고 움직이는 단독 투어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른 새벽 세부시티 또는 막탄의 숙소를 출발하여 도착한 오슬롭 해변.
고래상어와 스노클링 시에 유의사항에 대한 브리핑을 비롯한 준비 시간이 대략 3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그 이후에는 이 고래상어들이 모여있는 곳까지 작은 방카(필리핀 전통스타일 배)를 타고 이동을 합니다.
위 사진의 파란색 티셔츠를 입은 현지인들은 오슬롭 해변의 직원으로 고래상어에게 먹이를 주면서 여행객들 주변으로 고래상어들이 이동할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해 줍니다.
여행객들이 탑승하고 있는 방카 주변으로 오슬롭 고래상어들이 이동을 하면 고래상어를 바로 눈으로 보게 됩니다.
이제 어느정도 몸이 바다에 익숙 해졌으니 좀 더 자유로운 포즈로 사진촬영에 들어갑니다. ^^
이렇게 고래상어와 함께 바다 속을 누벼보기도 합니다.
고래상어가 제법 뒤에 있는 것을 감안해도 고래상어가 정말 크기는 하네요.
오슬롭 고래상어와의 만남이 끝나면 투말록 폭포를 들렸다가 모알보알로 넘어가게 됩니다.
모알보알은 얕은 수심에서 아주 가깝게 거북이를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수심이 좀 있는 곳에서는 이렇게 정어리떼들을 볼 수 있구요.
모알보알에서의 스노클링이 마무리 되면 점심식사 이후 다시 숙소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투어가 마무리 됩니다.
오슬롭투어닷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