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오슬롭 캐녀닝 투어 – 2023년 11월 11일
2023년 11월 11일 오슬롭투어닷컴에서 진행된 세부 오슬롭 캐녀닝 투어입니다.
한 팀이 오슬롭투어닷컴을 찾아주셨습니다.
이른 새벽시간인 3시반에서 4시 숙소를 출발하여 고래상어를 만나볼 수 있는 오슬롭 해변이 오픈하는 시간에 맞추어 도착을 합니다.
고래상어와의 스노클링 중에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한 브리핑을 듣고 난 이후 고래상어를 만나게 됩니다.
순둥하지만 엄청난 덩치를 보여주는 고래상어
고래상어 보호를 위한 조치로 오슬롭 해변은 정오가 되면 문을 닫습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몰리는 경우에는 정오가 되기 전에도 문을 닫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 팀당 고래상어와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시간은 30분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짧다고 생각할 수 있는 30분이지만 출렁되는 오슬롭 바다에 떠 있는 것이 체력적으로 쉽지는 않습니다.
덩치 큰 고래상어들이 휘젓고 다니는 곳인 만큼 수면이 고요하지는 않습니다.
고래상어와의 스노클링을 끝내면 대략 10시가 안되는 시간입니다.
이후에는 캐녀닝 투어를 위해 가와산으로 이동을 합니다.
캐녀닝 투어 코스가 알레그리아로 변경된 이후 다시 현지에서 짚라인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짚라인을 희망하시는 경우 현지에서 600 페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캐녀닝 투어는 가와산 협곡을 유영, 점프 그리고 슬라이딩을 하면서 트래킹 하는 어드밴쳐 투어 상품입니다.
보호 장비가 대여되며 현지 캐녀닝 투어 전담 가이드도 함께 하게 됩니다.
캐녀닝 투어 중에 촬영하는 사진이 적지 않습니다만 홈페이지에 올리기에 좋은 사진들은 얼마 없네요 ^^
멀리서 찍은 사진이나 뒤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올려 봅니다.
캐녀닝 투어가 끝나면 점심식사를 하게 되며 그 이후 다시 숙소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이어집니다.
오슬롭투어닷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부 오슬롭 캐녀닝 투어는 다른 팀들과 함께 하는 조인 투어와 일행끼리만 즐길 수 있는 단독 투어 모두 진행 중입니다.
세부여행에서 가장 핫하다고 할 수 있는 오슬롭 고래상어와 캐녀닝 투어를 하루에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미리 예약하시면 희망 일자에 떠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