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 2024년 7월 18일
2024년 7월 18일 한 팀이 세부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를 다녀오셨습니다.
점점 오슬롭 고래상어를 만나고 모알보알, 캐녀닝 그리고 수밀론섬을 방문하는 복합적인 투어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만 세부에 함께한 구성원들에 따라 심플한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오슬롭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는 포인트는 수심도 깊고 시야가 좋은 편은 아닙니다.
덩치 큰 고래상어들이 이리저리 휘젓고 돌아다니는 만큼 부유물이 많습니다.
이 날 찾아주신 팀은 중년층의 여성분들이 함께한 팀이였습니다.
초반 걱정과는 달리 모두들 즐겁게 고래상어와 함께 스노클링을 즐기셨습니다.
고래상어와 함께 사진 촬영도 무난할 만큼 스노클링을 즐기셨습니다.
카메라를 응시하면서 손하트도 날려주시고
브이도 보여주시네요 ^^
중간에 이렇게 방카의 양 옆 구조물을 잡고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여행객들이 탑승하는 방카도 있고 혼자 현지 직원이 타고 다니는 방카도 보입니다.
혼자 타고 있는 직원들은 고래상어에게 먹이를 주면서 여행객 주위에 고래상어들이 머물 수 있게 해줍니다.
오슬롭투어닷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슬롭 고래상어를 만나는 시간이 앞으로 계속 당겨지면서 고래상어를 만난 이후 다른 지역을 방문하거나 액티비티를 즐기는 투어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점점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를 선택하는 비율은 낮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이야기를 했습니다만 그래도 체력적인 측면이나 일정을 고려하여 오슬롭 고래상어만 만나보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세부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오슬롭 고래상어는 만나보고 돌아가시기를 바랍니다.
1인도 예약 가능한 조인 투어와 세부에 함께한 일행끼리만 움직이는 단독 투어 모두 운영 중입니다.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