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오슬롭 모알보알 투어 – 2024년 7월 10일
2024년 7월 10일 한 팀이 세부 오슬롭 모알보알 투어를 다녀오셨습니다.
오슬롭 고래상어와 모알보알의 바다 거북이를 만나고 오셨네요.
오슬롭투어닷컴에서 진행하는 여행상품 중에서 고래상어를 만나는 상품들은 이제 새벽 2시에서 3시 사이에 출발을 합니다.
오슬롭투어닷컴에서 고래상어 와칭 투어를 시작한 이후 이렇게 이른 시간에 출발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이렇게 당겨지는 출발 시간 때문에 예전에는 고래상어만 보고 오는 투어 상품이 일반적이였습니다만 이제는 고래상어 와칭 투어 이후 모알보알, 캐녀닝 그리고 수밀론섬을 방문하는 투어가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래상어와 함께 수영을 하면서 즐기는 오슬롭 고래상어 와칭 투어가 끝나면 모알보알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중간에 폭포 잠시 들리고 모알보알에 도착해서 바로 거북이를 만나러 갑니다.
눈 앞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는 모알보알의 거북이
세부 막탄 인근 바다에서는 스쿠버 다이빙을 해야 볼 수 있는 거북이가 모알보알에서는 얕은 수심에서 스노클링만 해도 만날 수 있습니다.
거북이가 놀라지 않게 뒤에서 조심히 접근을 합니다.
거북이와 함께 나오는 사진은 꼭 남겨야 합니다.
모알보알에서 스노클링이 끝나면 점심식사를 하게 됩니다.
식사 이후 다시 숙소로 돌아오게 됩니다.
세부 오슬롭 모알보알 투어는 이동거리가 가장 긴 투어 상품입니다.
세부시티나 막탄섬에서 오슬롭 고래상어 해변까지 그리고 중간에 폭포를 들려 모알보알까지..
그리고 다시 모알보알에서 세부시티나 막탄섬으로…
차량으로 이동거리도 멀고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고래상어와 거북이를 만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루에 모든 일정을 소화하기에 좀 피곤한 하루가 되겠습니다만 그만큼의 보상은 충분히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오슬롭투어닷컴과 함께 고래상어와 거북이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조인 및 단독 투어 모두 진행중입니다.